
롱패딩, 플리스자켓 등 역시즌 제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아이더 ▲아디다스 ▲언더아머 ▲프레드페리 ▲베어파우 ▲네파 등 100여 곳으로, 약 10만개에 달하는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드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회원 대상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으로, 현대/KB/NH/롯데 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각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카드사 15%’ 태그가 붙은 신세계백화점 레저스〮포츠 카테고리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추천 상품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의류와 스포츠웨어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언더아머 남성 UA 하이브리드 팬츠 운동복 헬스복’은 쿠폰을 적용한 최종혜택가 3만9490원에, ‘아디다스 러닝화/스니커즈’는 최종혜택가 3만1630원에 판매한다. 이 외, 기능성 팬츠, 레깅스,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셀렉트’ 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플랫폼사업팀 문민호 매니저는 “날씨가 조금씩 선선해지면서 스포츠웨어, 역시즌 패션 쇼핑객이 증가하고 있어 신세계백화점의 스포츠웨어 할인전을 함께 하게 됐다”며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더한 기능성 의류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