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골프∙축구용품 최대 60% 할인

심준보 기자

2021-08-18 15:04:02

인터파크,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골프∙축구용품 최대 60% 할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 골프∙축구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31일까지 급부상하고 있는 ‘골프’ 인기 트렌드에 발맞춰 '혹서기 골프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본래 혹서기인 7~8월은 비수기로 꼽아왔지만 날씨와 상관없이 즐기는 골퍼가 많아졌다. 실제로 지난 7월 한달간 토시/마스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증가하기도 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갑, 팔토시, 마스크, 모자 등 패션소품부터 비타민, 자외선차단제 등 뷰티/식품까지 라운딩 필수 아이템을 한데 모았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디다스골프, 캘러웨이, 나이키골프, PGA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인터파크 단독 특가 및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넥쿨러 △아디다스 쿨토시 △피엑스지 모자 모음 등이 있다.
인터파크 김수경 골프용품 MD는 “혹서기 라운딩 시 최대한 몸의 열을 식히고 스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쿨링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용 골프 아이템으로 좀 더 쾌적한 라운딩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대표적인 국민스포츠 ‘축구’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축구용품 특가전'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에 축구와 같은 실외 운동용품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인기 축구용품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축구화, 축구공, 유니폼, 용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은 △아디다스 축구공 티로클럽 △미즈노 축구 라그랑 게임저지 △아디다스 아동 축구화 프레데터 등이 있다.

인터파크 정유진 스포츠용품 MD는 “지난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축구 카테고리도 다소 영향을 받았지만, 축구용품은 전년 대비 25% 증가했고, 특히 축구화는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효자 품목이다. 이 외에는 축구공, 훈련볼, 보호용품 등 축구 관련 상품 수요가 꾸준한 편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 아웃도어 스포츠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해당 기획전 이미지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