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글로벌 쇼핑데이’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8-16 12:47:09

이미지 제공 = 쿠팡
이미지 제공 = 쿠팡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쿠팡이 오늘부터 18일까지 3일 간 해외 직구 및 쿠팡 직수입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글로벌 쇼핑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쇼핑데이는 쿠팡이 매달 테마를 선정해 로켓직구를 비롯한 해외 직구, 쿠팡 직수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할인 이벤트다.

쿠팡은 올 1월부터 매달 ‘글로벌 쇼핑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의 글로벌 쇼핑데이에는 ‘삼성 85형 QLED 4K 스마트 TV’와 같이 해외 직구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최근 해외 직구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의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글로벌 쇼핑데이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해외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새학기 준비템 ▲미리 준비하는 추석 ▲이달의 브랜드 SALE ▲해외 베스트상품 모음전 등의 테마별로 구분해 마련했다.

‘미리 준비하는 추석’에선 다가오는 9월 추석을 대비해 추석선물과 주방용품/식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이달의 브랜드 SALE’은 해외 직구로 많이 이용하는 재로우 포뮬라와 로지텍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 카테고리로 분류돼 있어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카테고리는 건강식품, 푸드, 전자기기&컴퓨터, 뷰티, 키친, 서적/문구,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배송까지 제공하는 로켓직구 및 직수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쇼핑 경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