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글라스락’ 매장은 약 80평 규모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서 글라스락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를 담은 공간을 연출했다.
국내 1등 유리밀폐용기부터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키친웨어 셰프토프, 이유식 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반려동물용품 오펫,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까지 글라스락의 전 브랜드 제품 400여 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컨셉은 글라스락의 오랜 필환경 가치를 의미하는 그린색 포인트 인테리어와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만족을 추구한다.
금번 글라스락 직영 매장은 상품의 다양화에 따른 브랜드 확장을 선보이고 글라스락 고유의 브랜드 가치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한편 SGC솔루션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도 오는 10월 말까지 글라스락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글라스락의 200여 가지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이번 글라스락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장 전경샷과 현장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 총 두 컷을 촬영해 방문 후기를 남기는 인증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태그 후 댓글과 함께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