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통해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30년 노하우가 담겨있는 ‘1++ NO.9 한우’와 ‘1등급 한우’ 200g 제품 8종을 판매한다. 특히 1++ 제품의 경우 한우 품질 중 가장 최상등급인 ‘NO.9’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1++ NO.9 살치살’을 34% 할인, ‘1++ NO.9 꽃등심’을 판매한다. ‘1++ NO.9 등심’, ‘1++ NO.9 안심’은 3만원대 가격에 선보인다. 모두 마블링 스코어 9등급 제품으로, 풍부한 육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진공 상태로 포장해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등급 한우는 모두 2만원대에 판매한다.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구매자 대상 혜택으로, 방송이 시작되는 오후 8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삼광999 생와사비’를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50명을 선정, 추첨을 통해 ‘금천한우 1등급 정육 세트(국거리용 200g, 불고기용 200g)을 증정한다.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금천한우 1등급 국거리용 정육(200g)’을, 별도로 50명을 추첨해 더반찬 반찬세트(진한 시골된장찌개, 들기름 갓장아찌, 구이용 모둠 버섯)을 선물한다. 또, 10명을 추첨해 1인용 개인화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9일, G마켓 또는 옥션에서 ‘장사의신동 금천한우 편’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유두호 실장은 “폭염이 찾아오면서 보양식으로 한우를 찾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 장사의 신동을 통해 군침 도는 먹방도 즐기고, 최상등급의 금천한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는 일석이조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