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 및 갈증 해소에 좋은 생수부터 각종 탄산음료, 이온음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전용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전 회원을 대상으로 현대/NH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KB 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이온음료와 탄산음료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외, ‘스파클 생수(2L*30개)’, ‘풀무원 샘물 생수(2L*24개)’, ‘아워홈 지리산수(330ml*60개)’ 등 생수를 포함해 차음료 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메인 페이지에서 ‘여름 음료 모음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쇼핑큐레이션팀 원주경 매니저는 “생수나 음료는 대용량으로 구매해 쟁여두고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올 여름엔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며 그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음료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생수부터 각종 음료수를 전 상품 무료 배송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G9에서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최근 한달(7/3~8/2)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생수를 비롯해 각종 음료 수요가 품목별 최대 4배 이상 급증했다.
생수가 81% 증가했고, 탄산수는 24% 늘었다. 비타민음료(144%), 이온음료(56%), 에너지음료(199%) 등 기능성음료도 큰 폭으로 신장했다.
둥글레차(324%), 결명자차(167%) 등 차 종류도 오름세를 보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