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풍월량'과 ‘프로젝트 HP’ 디렉터 이은석 합동 방송

심준보 기자

2021-07-28 11:22:24

넥슨, '풍월량'과 ‘프로젝트 HP’ 디렉터 이은석 합동 방송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넥슨은 '프로젝트 HP(가제)' 프리 알파 테스트에 앞서 29일 저녁 9시 트위치 54만 구독자를 가진 스트리머 풍월량의 채널을 통해 개발진이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리머로는 풍월량이 최초로 '프로젝트 HP' 플레이 시연에 나서게 된다.

이번 방송에는 '프로젝트 HP' 이은석 디렉터가 디스코드(음성채팅)로 풍월량 방송에 참여해 게임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가 함께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치열한 ‘백병전 PvP’ 액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풍월량과 이은석 디렉터는 ▲병영 카테고리 속 캐릭터 비주얼부터 ▲훈련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별 특색 있는 플레이와 상성 포인트 ▲전장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상황(점령, 역전, 떼쟁 등) ▲전투 종료 후 압도적인 플레이어의 모습을 보여주는 하이라이트 연출 ▲독특한 칭찬카드 시스템 및 전투유형 분석까지 '프로젝트 HP' 테스트 버전에 반영된 콘텐츠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게 된다.

'프로젝트 HP' 테스트 버전은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쟁탈전 ‘파덴’과 두 진영이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밀고 밀리는 힘 싸움을 펼치는 진격전 ‘모샤발크’ 등 16 대 16 방식의 두 가지 캐주얼 모드로 구성됐다. 이은석 디렉터가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한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통해 두 모드의 플레이 방법을 미리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