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공식 아트워크가 적용된 최초의 컬래버레이션 안마의자로 200대 수량의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2020년 2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앨범의 수록곡 ‘Black Swan’은 글로벌 슈퍼스타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예술가로서 고백을 전하는 이야기로 백조에서 흑조로 변해가는 몽환적인 안무와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 곡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한 디자인을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인 팬텀Ⅱ에 적용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고결한 품위를 상징하는 흑조의 시그니처 컬러에 바디프랜드 최초로 라인 큐빅 데코레이션을 적용해 블랙스완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내부에는 활짝 펼쳐진 날개를 표현한 블랙스완 스윙라인 디자인의 쿠션과 시트로 방탄소년단의 비상과 도약의 날갯짓을 그려냈다. 헤드쿠션에는 BTS 메탈로고를 각인하였고 사이드패널에는 아름다운 깃털을 표현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Black Swan’ 아트워크를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팬텀Ⅱ와 방탄소년단의 ‘Black Swan’이 만나 품격있고 우아한 감성을 극대화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