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 지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CME 교육원은 대전 세종 충남지역 기업의 매출 증대를 위한 자체 콘텐츠 기획, 제작, SNS 마케팅, 콘텐츠를 보는 소비자에서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생산자가 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CME 교육원은 기업의 Public Relation 활성화 전략으로 라이브 커머스의 변화, 시장 트렌드, 미래가치에 대한 특강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번 특강에 참여한 많은 기업 대표들은 생소한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대해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안내를 받았다며 만족을 나타냈으며 8월 31일에 진행되는 2차 특강에 큰 관심을 보였다.
교육을 수강한 3D프린터 제조판매 전문 기업 ‘넥스탑’의 양선 대표는 “자사 브랜드 및 제품들을 글과 영상으로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만족했고 다른 기업 대표들에게도 꼭 필요한 교육이다.”고 말했다.
현재 지역 기업의 성장을 돕고 있는 대전테크노파크는 지역기업 퍼블릭 릴레이션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콘텐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대전 세종 충남지역 기업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교육 문의는 CME 교육원으로 연락하면 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