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라방’과 ‘특가’로 지역 농가 판로 확대 지원

심준보 기자

2021-07-20 13:37:24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가 경상북도 농∙특산물 전문몰 ‘사이소’의 입점을 기념하여, 오픈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온라인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경상북도 농∙특산물 전문몰 ‘사이소’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터파크x사이소’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시즌 과일부터 쌀, 감자, 한우 등 경상북도의 지역 농∙특산물 우수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민카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9%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경상북도 농∙특산물 특집 방송을 28일 수요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이정연 인터파크 식품 담당 MD는 “경상북도 ‘사이소’의 입점을 통해 경북 지역의 우수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역 농가 판로 확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경북 지역 농∙특산물을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특산물 전문몰 ‘사이소’는 경상북도 농∙특산물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해 경상북도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