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국내 최초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지름 약 50㎜의 원형 얼음)를 만드는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이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각얼음에 비해 표면적이 좁아 천천히 녹는다. 따라서 칵테일, 과일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을 음료 본연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칵테일 클래스를 시작으로 크래프트 아이스를 활용법을 소비자가 쉽게 따라해볼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칵테일 클래스 영상에서 월드 칵테일 컴페티션 우승자 손석호 바텐더는, 오랫동안 적은 농도변화로 처음과 유사한 맛을 유지하는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 각얼음을 깎아 크래프트 아이스를 만들어 사용하던 경험담을 풀어놓는다. 이어서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서 만든 크래프트 아이스를 사용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허브와 과일향을 담은 무알코올 칵테일 ‘허브 빌리지(Herb Billage)’ 만드는 법 등을 소개한다.
칵테일을 만드는 동안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기능도 확인 가능하다. 자주 손이 가는 음료를 넣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매직스페이스 및 문을 열지 않아도 똑똑, 노크해 냉장고 안을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기능 등을 손석호 바텐더의 설명에 따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스타일로 소비자의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하단 좌측 냉동칸에서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각각 용도와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