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최신 온라인 트렌드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이용자가 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이번 달은 △모기 퇴치 △다이어트 식단 △냉방 용품 △장마 대비 등이 인기 검색어로 선정됐다. 최근 SNS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 초코, 혼술 관련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 밖에 꾸준히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는 제철 음식과 코로나19 관련 용품도 판매한다.
양선영 위메프 상품기획파트 파트장은 “트렌드 상품을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쇼핑 찬스”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