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오마주, 오르빗 베이비’ 패키지 선봬

심준보 기자

2021-06-27 09:19:21

롯데호텔 제주, ‘오마주, 오르빗 베이비’ 패키지 선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 베이비(Orbit Baby)’와 제휴를 맺고 ‘오마주, 오르빗 베이비(Homage, Orbit Bab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는9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지난 4월 리뉴얼을 마친 샤롯데 테라스 오션룸(패밀리 트윈룸 혹은 온돌룸 선택 가능) 1박과 브런치 뷔페 또는 인룸다이닝 조식으로 변경이 가능한 2인 조식으로 구성했다. 특히, 투숙기간 동안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 베이비의 유모차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르빗 베이비의 유모차는 2004년 창업 이래 다수의 세계 특허를 받은 기술력과 미국의 CPSIA(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법), JPMA(미국 유아용품 제조사 협회), ASTM(미국재료시험협회) 등을 비롯한 안전 인증 6관왕을 달성할 정도로 높은 안전성을 자랑하며 급성장했다. 비욘세, 나탈리 포트만, 제시카 알바 등 헐리웃 스타들이 오르빗 베이비의 유모차를 이용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될 정도로 셀러브리티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꼽힌다.

롯데호텔 제주에서 제공하는 오르빗 G5 유모차는 시트를 일일이 분리하지 않아도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아이와 얼굴을 마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계 특허 기술인 쿼드 쇼크 서스펜션은 이동 중의 충격을 흡수하여 최상의 승차감을 선사한다. 실내에서는 바운서로, 야외에서는 요람으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G5 베시넷은 안정적인 좌우 스윙을 통해 아이의 편안하고 아늑한 숙면을 돕는다.

아이와 함께 하는 호캉스에 특화된 ‘오마주, 오르빗 베이비 패키지’는 ▲유미 이지고 젖병 4P(1 BOX) ▲몽슈레 유기농 소재 애착 인형 1EA ▲쁘리마쥬 유기농 키즈 어메니티 키트 ▲롯데호텔 해온 유아 배스로브 1EA의 풍성한 특전을 담았다. 어린이 용품뿐만 아니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을 위해 연박 혜택으로 특별히 호텔 내 브이스파(V SPA)의 스파 프로그램 1회(70분, 1인)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 신인협 총지배인은 “소중한 아이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고객이 많은 우리 호텔의 특성을 살린 상품”이라며 “하루에 단 3실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패키지여서 일자별로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가격은 1박 기준 오르빗 베이비의 멤버십 가입 회원들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