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장 구성이 특징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다양한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식 레고스토어의 부산 2호점이자 국내 13호점이 개점하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은 세계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기네스에 등록된 해운대의 쇼핑 관광 랜드마크다. 아이스링크와 스파, 영화관, 미술관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쇼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레고스토어가 위치한 지하 2층에서는 패션, 잡화, 카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한 데서 만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부산 센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한정판 선물을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해리포터 몬스터의 몬스터북 세트’와 ‘BAM 세트’를, 20만원 이상은 ‘레고스토어 세트’를, 10만원 이상은 ‘레고 나의 여행 동반자 세트’를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에 개점한 부산 센텀점을 포함해 국내에 총 13개의 레고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픽어브릭 존’ 및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 존’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