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해외 직구 수요는 최근 3개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인터파크, 2021년 3월 ~ 5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하는 등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 구매 편의성이 점차 증대함에 따라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기획,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은 해외 직구 카테고리에서 매월 판매량이 높은 상품군으로 구성되며, 첫 번째 시크릿특가 상품군으로 ‘홈캉스’ 트렌드 영향으로 수요가 증가한 ‘명품 침구’ 상품을 선보인다.
윤미래 인터파크 해외 사업부 담당자는 “‘해외 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은 수요가 높은 해외 직구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정기적으로 특별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쇼핑 트렌드 등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 및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증가하고 있는 해외 직구족을 겨냥하여 해외 패션 브랜드 온라인 편집샵 ‘라비아’를 오픈하고, 미국 건강식품 플랫폼 ‘럭키비타민’과 입점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건강 식품을 해외 직구로 판매하는 등 해외 직구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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