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조용한 안마의자 ‘아틀란’ 출시

박정배 기자

2021-06-17 14:07:07

사진제공 = 바디프랜드
사진제공 = 바디프랜드
[빅데이터뉴스 박정배 기자] 바디프랜드가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ATLAN)'을 선보인다.

아틀란은 바디프랜드 고유의 마사지감은 살리면서 이중 방음 처리를 한 제품이다. 전설 속의 해저낙원인 '아틀란티스'를 연상케 하는 오션화이트와 다크블루그레이 색상이 특징이다.

아틀란에서 주목할 특징은 첫 선을 보인 'XD-AIR(에어) 마사지 모듈'이다. 에어백을 이용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해 기존 XD 모듈에 비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적인 안마를 제공한다. 안마 방식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신체 부위별로 강약 조절을 하며 마사지 할 수 있다.

특히 에어 콤프레셔에 저소음 가스켓과 방진마운트로 이중 방음 처리를 해 작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실제로 아틀란의 안마의자 소음은 에어모드 기준으로 39.4dB이다. 이는 사람의 일반적인 대화 소리인 60dB보다 낮은 수준이다.

바디프랜드의 아틀란에는 ‘부기 완화’, ‘퀸즈’, ‘숙취’, '편안한 장'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집중력’, ‘웰빙’,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 6가지 모드로 세분된 브레인마사지, ‘수험생’, '요가모드', '골프모드'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6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안전성 역시 우수하다. 안마의자 동작 시 위험을 유발할 수 있는 다리 안마부, 제품 후면부 등에 안전 센서가 장착돼 만에 하나 있을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했고, 저온화상 방지 센서와 난연 소재의 온열 패드도 추가됐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