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6월 2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 발표…'펜트하우스' 1위

심준보 기자

2021-06-17 10:03:56

홈초이스, ‘6월 2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 발표…'펜트하우스' 1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케이블TV VOD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방송 VOD 순위에서 매 회 강렬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압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 3’이 1위를 차지했다.

‘펜트하우스 3’ 이번 회에서는 ‘심수련’(이지아 분)과 ‘오윤희’(유진 분)가 절벽으로 추락했던 ‘천서진’(김소연 분)을 건져내 ‘주단태’(엄기준 분)에 복수하기 위한 연대를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서진’은 복수에 성공해 헤라팰리스에 재입주하고, ‘로건리’(박은석 분)의 형이 새롭게 등장해 동생의 살인범과 100억의 행방을 찾기 시작하는 등 ‘펜트하우스 3’은 역시나 숨가쁘고 몰입도 넘치는 전개로 시작해 안방극장을 달궜다.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 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려낸 로맨스 퓨전 사극 ‘보쌈-운명을 훔치다’가 3위를, 상류층 인사들의 내밀한 심리와 비밀을 다루는 ‘마인’이 4위를 차지했다.
5위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의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가 기록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