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까지 여름맞이 대규모 ‘올영세일’…7일 오후 8시 세일 연계 라이브커머스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시즌 상품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까지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하는 ‘올라이브’에서는 ‘올영세일’의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등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세일 첫 날인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은 평시 대비 3배에 가까운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년에 단 네 차례뿐인 ‘올영세일’을 전국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올라이브’를 활용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을 통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오늘드림’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주문 상품을 원하는 매장으로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픽업 서비스로 3만 원 이상 주문 시 1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