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KSQI는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19년부터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를 포함해 매년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빗썸 콜센터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맞이인사와 상담태도 항목은 거래소 평균보다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에 비해서 점수가 대폭 향상됐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는 등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온라인, 1대1 상담은 물론, 외국어 상담도 지원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또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이 지난 3년간 꾸준히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된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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