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2022년 설 연휴 해외 전세기 펀딩 오픈

심준보 기자

2021-05-21 10:32:00

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2022년 설 연휴 해외 단거리 노선 전세기를 띄우는 펀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설 연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괌, 대만, 싱가포르, 푸꾸옥으로 떠날 수 있는 해외 주요 단거리 노선 전세기 펀딩을 진행한다.

크라우드펀딩은 소비자(서포터)가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펀딩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상품(리워드) 모집 인원을 달성하면 최종 결제 후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구조다.

설 연휴 기간에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할 경우인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 이용 가능한 왕복 직항 항공권이다.

설 연휴 기간 자가격리 미 해제 시 국내 4~5성급 호텔 숙박권으로 전환하거나 펀딩금을 100% 반환 받을 수 있다.
자가격리 미 해제 시 이용 가능한 호텔은 신라호텔 서울, 그랜드하얏트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리조트 부여, 엘도라도 리조트 등이다.

펀딩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21일 오후 5시에 오픈해 오는 6월 중 종료 예정이다.

모집인원 달성 시 펀딩 종료 후 4일간 매일 오후 5시마다 고객이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된다.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이지연 팀장은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오는 설 연휴 해외로 떠나는 게 가능해질 경우를 대비해 항공권 펀딩을 진행한다”며 “항공권 가격이 상승하기 전에 저렴하게 사전 구매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