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은 매월 슈퍼세이브데이를 통해 회원들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22%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22일 하루만 열리는 행운 룰렛 이벤트는 슈퍼세이브 회원이면 모두 ID당 1회씩 모바일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구매 금액이 5,000원부터 5만원까지일 경우 최대 2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총 6종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5월 26일까지 퍼블로그에서 쿠폰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퍼블로그 ID당 1개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평소에도 슈퍼세이브 회원이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채롭다.
대표적으로 매일 오전 7시,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타임 응모이벤트에서 일반 회원은 1회만 응모 가능한 반면, 슈퍼세이브 회원은 2회까지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은 3회까지도 가능하다.
럭키타임은 새마을식당 1만원권, 롯데리아 쉑쉑치킨세트 등 인기 상품들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매일 제공한다.
또한 오늘까지 진행되는 쿠폰위크에서 블랙쿠폰 룰렛이벤트에서도 슈퍼세이브 회원은 총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15%(일반 회원은 10%)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득템할 수 있다.
한편, 현재 회원 중 만료 예정일이 60일 이내인 회원은 슈퍼세이브 미리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리결제를 이용해 90일/1년권 구매 시 추가 적립금은 최대 2만1,000원에 달한다. 웰컴적립금 2만원에 더해, 만료일 60일 이전부터 31일 이전까지인 회원인 경우 추가적립금 1천원을 지급받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