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보리보리는 19일까지 토박스, 오즈키즈의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75% 할인을 진행한다.
여름의 초입에 비 내리는 날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아이템을 한데 모은 ‘레인 프리뷰’ 기획전도 동기간 운영된다.
토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선물 대전을 연다.
버켄스탁, 이파네마, 미니멜리사, 크록스, 다이노솔즈 등 14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 170여 종이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됐다.
오즈키즈는 여아와 남아 모두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운동화와 로퍼 및 샌들, 여아를 위한 구두 등 264종의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레인 아이템 기획전 '레인 프리뷰'에는 크록스, 헤즈, 알파슈, 캔디베이비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우산, 우비, 장화 등이 마련됐다.
시즌 아이템 전문 브랜드 헤즈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동 우산과 우비를 15~28% 할인하며, 3D 트리케라톱스 판초를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보리보리는 이번 기획전의 기세를 20일에도 이어간다.
5일간의 쇼핑 할인위크인 '런닝위크' 중 20일 단 하루 동안 신발 및 잡화 카테고리에 한해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리보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덥고 습한 날씨에는 아이들의 발 건강을 위해 신발의 중요성이 커진다"며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운동화부터 샌들, 장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