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가…인기 스마트워치 2종 최대 20% 할인 판매

심준보 기자

2021-05-11 09:47:07

어메이즈핏,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가…인기 스마트워치 2종 최대 20% 할인 판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기업 제프 헬스(Zepp Health)의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은 G마켓에서 열리는 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메이즈핏은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자사의 인기 스마트워치인 ‘'어메이즈핏 GTR 2e'’와 ‘'어메이즈핏 GTS 2 mini'’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

'어메이즈핏 GTR 2e'와 '어메이즈핏 GTS 2 mini'는 건강 관리 기능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워치로 기존 출시된 어메이즈핏 GTR 2, 어메이즈핏 GTS 2에서 실속 있는 기능만 담아 가격을 낮췄다. 블루투스 통화 및 음악 저장 재생을 위한 내장 메모리 공간이 필요 없는 유저를 위해 해당 기능을 제외하고 배터리 성능을 대폭 향상했다. 또한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혈중 산소포화도(SpO2) 측정, 수면 및 스트레스 수준 분석 등의 기능과 함께 5ATM(50미터) 방수 및 메시지 알람 등의 기능은 동일하게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GTR 2e'는 얇고 가벼운 원형 베젤리스 디자인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기능을 적용했다. 471mA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24일, 기본 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45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과 함께 90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제공해 실시간 신체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색상은 옵시디언 블랙, 슬레이트 그레이, 말차 그린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즈핏 GTS 2 mini'는 무게 19.5g, 두께 8.95mm의 초경량·초박형 보더리스 디자인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기능을 적용했다. 220mA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14일, 기본 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21일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과 함께 70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제공하며, 여성 생리주기 알림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있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세이지 그린, 플라밍고 핑크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즈핏 관계자는 “가성비가 뛰어난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를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셀프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소비자들이 어메이즈핏의 다양한 건강 관리 기능과 스포츠 모드를 잘 활용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