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스파크가 동반으로 내수 실적 전반을 견인했다. 스파크는 지난 한달간 내수 시장에서 총 1,678대가 판매됐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4월 한달동안 내수 시장에서 총 2,020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5.0% 증가세를 기록했다. 이로써 국내 프리미엄 소형 SUV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시 한번 쉐보레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에 올랐다. 쉐보레는 최근 합합 뮤지션 박재범과 함께 한 두 번째 콜라보 캠페인 타이틀 곡 ‘SUMMERIDE’와 신규 CF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젊고 감각적인 매력을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최근 SUV 판매 성장세와 본격적인 나들이철 패밀리카 수요 증가로 인해 지난달 내수 시장에 총 372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41.4% 증가세를 기록했다.
라보와 함께 1분기에 생산을 종료한 다마스는 올해 판매 종료를 앞두고 전년 동월 대비 86.2% 증가한 총 404대가 판매됐다.
한편, 쉐보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가정의 달, 스승의 날 기념 특별 혜택 제공,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캠핑 용품 제공, 가정의 달 특별 타겟 프로그램 등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숍을 런칭, 고객들이 쉐보레 카마로 SS 차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온라인 숍 런칭을 기념해 5월 카마로 SS 출고 선착순 고객 한정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