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듀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샤워기필터 부문서 영예

심준보 기자

2021-04-30 14:37:03

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오른쪽) / 사진 제공 = 샤워플러스
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오른쪽) / 사진 제공 = 샤워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아쿠아듀오'(기업명 샤워플러스)가 '샤워기필터' 부문을 수상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 사회·대중문화 등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조사는 지난 3월8일부터 3월21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BCLI 모델을 활용, 온라인 및 1대1 유선 조사로 진행되었다.

'아쿠아듀오'는 특히 '브랜드 신뢰'와 '전환 의도' 부문에서 타 브랜드에 비해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는 "이 상은 고객 소비자들께서 주시는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라는 뜻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아쿠아듀오·샤워플러스는 시장을 리드하는 회사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워플러스는 17년째 필터샤워기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올해 초 열린 '대한민국 2021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는 필터샤워기 부문의 초대 수상자로 등극한 바 있다. 이로써 샤워플러스는 브랜드 파워에 이어 브랜드 충성도까지 입증하게 됐다.
수상소감을 말하는 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 / 사진 제공 = 샤워플러스
수상소감을 말하는 오교선 샤워플러스 대표 / 사진 제공 = 샤워플러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