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 사회·대중문화 등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조사는 지난 3월8일부터 3월21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BCLI 모델을 활용, 온라인 및 1대1 유선 조사로 진행되었다.
'아쿠아듀오'는 특히 '브랜드 신뢰'와 '전환 의도' 부문에서 타 브랜드에 비해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한편 샤워플러스는 17년째 필터샤워기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으며, 올해 초 열린 '대한민국 2021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는 필터샤워기 부문의 초대 수상자로 등극한 바 있다. 이로써 샤워플러스는 브랜드 파워에 이어 브랜드 충성도까지 입증하게 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