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는 ‘소중한 휴식은 누구도 방해할 수 없다’는 의미의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통해 야놀자가 지향하는 여가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헬리녹스, 코닥 등 업계 대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여가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디엔디 에디션의 세 번째 제품은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이자 야놀자 최초의 캐릭터 모델인 핑크퐁ㆍ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야놀자X핑크퐁 아기상어 배스로브 세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호캉스를 테마로, 어린이를 위한 배스로브(목욕가운), 헤어밴드, 슬리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핑크색, 뾰족한 귀 등 핑크퐁의 특색을 살려 착용 시 영상 속 캐릭터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2천 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야놀자X핑크퐁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패키지는 5월 한 달 동안 롯데호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조선 제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국내 주요 특급호텔 16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1차 예약은 오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2차 예약은 5월 3일(월)부터 9일(일)까지 진행된다. 호텔에 따라 최대 77%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및 석식 등 야놀자 단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놀자와 스마트스터디는 5월 5일(수)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월드에서 ‘핑크퐁 율동콘서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에서 오는 29일(목)부터 콘서트 관람이 가능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최대 51%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핑크퐁 3행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콘서트 직후 캐릭터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초대권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