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는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본사 정품을 최대 77%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지오다노 ▲지오다노주니어 ▲블루독 등 브랜드패션/잡화,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 카테고리별로 총 230여개 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3장씩 받을 수 있다.
옥션은 16일 ‘아디다스’, 17일 ‘엘칸토’를 비롯해 18일 ‘팬콧’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뉴 특가딜’ 코너도 진행한다.
매일 0시에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다.
16일 자정, G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의 인기 상품을 득템딜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부문장인 이주철 전무는 “패션스퀘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표 패션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간절기와 여름을 앞둔 시기에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