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매시 레전드’는 지난 3월 영국 및 노르웨이, 스웨덴 등 유럽 국가를 시작으로 캐나다 등에서 소프트 론칭을 통해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그랜드 론칭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일부 국가 제외)에서 모바일(AOS, iOS)과 스팀(Steam)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 게임은 동화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6개의 게임 모드에서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진행되는 액션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글로벌 13개 언어를 지원,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으로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젬’과 ‘코인’, ‘슈퍼 스페셜 상자’, ‘열쇠 더블러’ 등을 제공하며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피터’의 기념 스킨을 선물한다.
‘스매시 레전드’는 유저가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스매시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인게임즈 FLOOR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