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가볍지만 쫀쫀하게 밀착해 발린다.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하이포알러제닉(Hypo-Allergenic)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 향료 등 7가지 특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특허 제10-1769444) 개발 성분인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윤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본연의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된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