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리뉴얼과 함께 ‘처음처럼’의 모델로 ‘제니’가 발탁되면서 이미 크게 화제가 되고있는 만큼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광고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제니가 그네를 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이라는 메시지와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배경으로 연출하여 리뉴얼 된 제품 속성을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된 처음처럼 속성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모델과 함께 다양한 컨셉의 광고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19일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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