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슨’은 혁신적인 기술과 이전에 없던 제품으로 일상의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오는 3월 14일 국내 대표 데이마케팅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로 안성맞춤인 상품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의 대표 상품은 ‘다이슨 에어랩’ 시리즈로, 열 의존도를 낮춰 설계돼 헤어를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코안다 효과’라는 공기 역학 현상을 이용해 모발을 유인, 감싸줘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이러한 다이슨 에어랩 상품들을 준비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레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준비한 상품 중에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슈퍼 소닉’의 시즌 한정 컬러인 ‘레드’ 제품이 선보여져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상품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이슨 슈퍼소닉(푸시아/아이언) 구매 고객에게는 패들 브러쉬 1종을 증정하며, 다이슨 슈퍼소닉(레드)+레드 케이스와 다이슨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 구매 고객에게는 5% 카카오쇼핑포인트가 적립될 예정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선물용 상품으로 알맞은 다이슨 에어랩 상품들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