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새 홈페이지는 디자인을 간결하게 개선함과 동시에 정보 접근 경로를 단축한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이 손쉽게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화면에는 실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를 분석해 기업소개,연구개발,제품정보,투자정보,기업홍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GC녹십자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GC MUSEUM’페이지가 신설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확충됐으며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새 단장한 홈페이지 디자인은 지난해 변경된 CI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만큼 GC녹십자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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