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왕새우튀김은 이번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를 기념하여 박람회 상담고객에 한해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독도왕새우튀김은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4개월여만에 12호점을 오픈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독도왕새우튀김의 빠른 성장의 비결은 특수 개발한 프리믹스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독도왕새우튀김만의 독보적인 맛과 일 매출 100만원 이상까지도 2인 운영이 가능한 운영시스템으로 인건비를 감소시킨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홀,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서비스로 1개 점포에서 1석3조의 매출상승효과가 가능해 계절, 날씨에 따른 비수기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고, ‘정군비어’, ‘신도쿠리’, ‘이자카야 유메’ 등 본사의 전국 100여개 가맹점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물류공급 및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능력을 갖춘 것도 독도왕새우튀김의 강점이다.
특히나 독도왕새우튀김은 초보자를 위한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수익이 날 수 있도록 맞춤 창업을 지원함으로써 부부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엠디스컴퍼니의 독도왕새우튀김은 매월 2, 4주 목요일 오후 2시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선착순 10명으로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로 관심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 예비 창업자는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독도왕새우튀김 가맹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도왕새우튀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일경제·MBN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공식 후원하는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는 ‘All About Franchise(프랜차이즈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예비창업자에게 프랜차이즈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한다.
차미혜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