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스톰에 따르면 최근 CJ오쇼핑의 ‘강주은굿라이프’에서 선보여진 휴스톰의 듀얼라이팅 ‘HS-9000’ 판매방송에서는휴스톰이 준비한 물량의 150%를 초과한 4,558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에 대해 회전 물걸레청소기가 가질 수 있는 기능들을 모두 집대성해 주부들이 편리하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며 여기에 제품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과정에서 디자인 요소까지 살려 ‘갖고싶은 가전기기’의 범주 안에 들어왔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은 국내 물걸레 청소기 최초로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을 획득하면서 디자인 부분에서 객관적인 우수성을 평가 받았다.
이와 함께 휴스톰은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등 각종 브랜드 대상들을 연속으로 수상하고 있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휴스톰의 경쟁력은 이미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TV홈쇼핑 일정을 체크하시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판매방송도 성공적으로 끝난 것 같다”며 “더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