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현대Hmall ‘코지마 브랜드 위크’는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코지마의 인기 제품 안마의자 트윅(CMC-N700)과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을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윅(CMC-N700)은 LS프레임으로 신체 굴곡에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다리부분의 발 받침을 밀어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신장에 가장 잘 맞는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개의 어깨 에어백이 흔들리지 않도록 어깨를 꽉 잡아주어, 목과 어깨 부위의 마사지에 특화된 제품이며, 요가모드, 흔들안마 모드, 스트레칭 모드 등 8가지의 다양한 자동모드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간편하게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더불어, 어깨뿐만 아니라, 종아리, 발, 팔을 감싸는 전신 에어 코스는 신체를 강하게 압박하여, 피로를 풀어주며, 등 패드에 탑재된 열선은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며, 더욱 편안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사한다.이 외에도, 고가 안마의자에만 있는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 후방 13cm의 공간만 있으면 어디서든 제약 없는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의 롤러와 두 개의 지압봉으로 더욱 시원한 발바닥, 종아리 마사지를 선사한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은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를 동시에 전체적으로 마사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4-IN-1 기능과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자극하여, 주무르듯 눌러주고,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 마사지하는 듯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순환 마사지가 있으며, 3가지 자동마사지와 3단계 강도설정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마사지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 브랜드 위크는 최대 15%까지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일자별, 카드별로 청구할인이 달라지기 때문에 구매자의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며,“새 상품뿐만 아니라 새 상품에 가까운 리퍼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평소 안마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있으나, 높은 가격에 고민하던 고객에게 적합하며, 딱 일주일간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구매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