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론칭

이승주 기자

2018-01-25 09:27:07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2017년 최신 제품인 프리미엄 압력 밥솥 ‘트윈프레셔’를 25일 홈쇼핑 방송에 최초로 론칭한다.

25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쿠쿠의 최신 제품이자 신기술이 적용된 트윈프레셔를 최초로 선보인다. 트윈프레셔는 국내 최초 신기술인 2중 모션 밸브가 적용돼 2기압의 초고압과 고화력 IH 취사가 모두 가능하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 모드에서는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압력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밥맛을 완벽하게 살릴 수 있다. 취사는 물론 다양한 요리도 가능하다.

쿠쿠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는 내솥과 커버 등 밥이 닿는 모든 면이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위생성이 향상된 점도 장점이다. 커버는 초간편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이며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하다. 여기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트윈프레셔는 고객들의 직접적인 반응으로도 인기가 체감된다. 최근 백화점 등에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은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고루 만족감을 보였다. 특히 2기압의 초고압 모드로 지은 밥을 시식한 소비자는 “전기밥솥에서 옛날에 먹던 가마솥 밥처럼 찰지고 쫄깃한 밥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쿠쿠의 고화력 IH 무압 기능에 대해 언급하며 “조리 도중 커버를 열어 재료가 익었는지 확인을 하거나 또는 자유롭게 추가 식재료를 넣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편리해 보인다”며 제품을 구매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윈프레셔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독일 명품브랜드 기펠의 듀얼 진공청소기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일시불 할인 3만원, 자동주문 1만원 할인,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제품 가격은 10인용(CRP-JHT1010FS) 678,000원 6인용(CRP-JHT0610FS) 568,000원이다. 향후 쿠쿠는 고급 기술인 트윈프레셔 모델들을 통해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가져갈 예정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윈프레셔는 출시 직후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 소비자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들으며 짧은 기간 내 쿠쿠 프리미엄 밥솥의 대표 제품으로 떠올랐다”며 “홈쇼핑에서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과 함께 최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