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

이승주 기자

2018-01-12 09:16:37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의 서비스레저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전국에 약 100개 매장을 운영 중인 레전드야구존은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로 점주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레전드야구존의 핵심 기술력은 피칭머신과 센서다. 직구, 빠른직구, 커브, 체인지업 등의 네 가지 구종을 스트라이크와 볼로 정확히 던지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 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의 촬영을 통해 타구의 각도 및 속도, 비거리 등을 정교하게 판독하는 최첨단 비전센서로 생동감 넘치는 스크린야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실력에 따라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의 난이도 선택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으며 한국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미국메이저리그의 팀과 유니폼, 구장까지도 선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점주와 이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고객감동경영대상 운영사무국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공동 주관한 행사로 경영전략, 고객감동경영시스템, 고객감동 관리 등에 대한 전문가의 평가와 서비스 만족도, 제품 품질 등에 대한 기준으로 수상기업을 선정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