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카마실비아 지역’의 ‘미루목 유적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월드 레이드 보스로 31일 오후 5시 30분경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다. ‘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수렵총을 활용하여 보호막을 공략하거나 뿌리를 파괴하는 등의 여러 방법으로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레이드 보스 몬스터인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물리 치면 기여도에 따라 ’오핀의 덩쿨손’, ‘오핀의 봉인된 무기상자’로 교환 가능한 ‘오핀 테트의 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추가된 우두머리 무기 아이템, ‘오핀 테트의 빛 무기 상자’ 개봉 시 직업에 맞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신규 월드 보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게임 접속자는 평일에 전투 경험치 50%와 기술 경험치 10%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20%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길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해 1월 1일(월)부터 중형, 대형, 초대형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이용자에게 게임 접속 시 하루 한 번 ‘발크스의 조언’, ‘기억의 파편’, ‘극 방어구 개량석’, ‘[이벤트]쿠쿠’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