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카 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대표 웹툰 '분홍분홍해(작가 토마토)'의 OST 싱글 ‘분홍분홍해(부제: 좋아한다 말해)’ 음원이 12월 27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녹음에는 사무엘과 크리샤츄가 커플 듀엣으로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무엘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목소리로 인기몰이 중이며, 크리샤츄는 명품보이스로 SBS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을 손에 쥐었던 실력파다. 제목 타이틀과 어울리는 두 사람의 가슴 설레는 화음은 푸른 햇살 아래 펼쳐지는 남녀의 심쿵 로맨스의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
OST 싱글 '분홍분홍해'는 Jazz Piano와 Soft한 Elec Guitar사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MBC ‘내딸,금사월’, tvN 드라마 ‘시그널’, ‘디어 마이 프렌즈’, ‘싸우자 귀신아’, ‘혼술남녀’ 등 유명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769컴퍼니 작곡팀 '하드캐리'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았으며,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선물’의 멜로망스 정동환과 다수의 드라마 OST 편곡에 참여했던 실력파 최선용이 편곡과 연주로 완성도를 높여 수준 높은 OST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산뜻하면서 달콤한 핑크빛 색감의 웹툰 속 주인공들의 모습이 팬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사무엘과 크리샤츄의 겨울의 감성 로맨스를 자극하는 음색은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어울려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