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테라디오’는 이용자들과 함께 ‘테라M’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는 인터넷 방송이다. 방송은 오는 2018년 1월 2일 밤 10시 아프리카TV에서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 BJ이설, BJ난닝구, BJ우레 등이 패널로 참석한다.
1부는 한 주간의 이슈를 토론하고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들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진행되며, 2부는 신규 ‘테라M’ BJ소개, BJ팀과의 3vs3 카이아의 전장 및 레이드 배틀을 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넷마블은 ‘테라디오’를 시청하는 이용자 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도 마련했으며, 해당 보상은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 ‘테라M’은 2018년 1월 4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희귀 영웅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테라M’을 즐겨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보다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고자 ‘테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11월 28일 출시 후 6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3일만에 구글플레이에서도 2위에 오르는 등 하반기 최고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테라M’은 현재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이용자 평점 4점대 이상을 유지하며 이용자들로부터 게임성도 인정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