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굴지의 PR 기업 함샤우트(공동대표 김재희 함시원)가 PR&IMC/Digital PR 전문가를 꿈꾸는 2018년 신입 공채 10기 모집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크게 PR&IMC/Digital PR 파트로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관련 학과 전공자나 관련 부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17일까지로 함샤우트 홈페이지로부터 입사지원서 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jhr2@hahmshout.com)로 제출하면 된다.
전국 40여개 주요 대학 취업지원센터와 학과 사무실을 통해서도 채용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100여 명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와 컨설턴트가 일하는 함샤우트는 300개 이상의 기업/단체/브랜드 PR 서비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80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E Communications와의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PR 기업 중 하나이다.
함샤우트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도 다양하게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장기 근속 포상 제도를 도입, 매 4년 단위로 장기 근속한 직원들에게 각 한 달간의 유급 휴가와 본인 이외에 배우자 가족 1명까지 해외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1년 또는 2년 이상 장기 근속 직원들에게는 회사와의 사전 협의가 이뤄질 경우 1주일 중 하루 이틀을 선택해 재택 근무 기회를 준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은 `문화의 날’로 지정해 오후 2시에 조기 퇴근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거나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해피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도입, 직급과 근속 연수에 따라 연간 최대 140만원의 문화, 운동, 교육, 휴대폰 이용비 등을 지원해준다.
함샤우트 김재희 함시원 공동대표는 “함샤우트는 홍보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이외에 브랜드와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중에 있으며, 내년부터는 이러한 계획들이 활발히 현실화 될 것”이라며 “함샤우트의 비전을 함께 나누며 회사의 역량을 키워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