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금까지의 줄서기와 같은 전형적인 출시행사를 벗어나 오랫동안 iPhone을 사랑해온 iPhone 마니아들이 모여 iPhone 8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서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iPhone 8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iPhone을 살때는 물론 쓸때도 주어지는 혜택 등을 소개했다.
이어 전세계 iPhone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Top 10에 들어 국내 iPhone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iPhone 8만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분위기가 고조됐다.
LG유플러스는 iPhone 8 출시를 기념해 지난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SNS에서 진행된 애플 제품 사용기 공모전 ‘LG유플러스 iPhone 팬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정된 8명을 출시 행사에 초청했다. 행사에 참석한 8명의 고객은 닥터드레 무선 헤드폰을 제공받고 다같이 숫자 ‘8’ 모양의 조형물에서 iPhone 8을 들고 iPhone 8 출시를 축하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