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MICE 얼라이언스는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이 MICE산업 육성을 위해 설립한 민관협력체로 컨벤션센터, 호텔, 국제회의기획자, 여행사 등 MICE 업계 10개 분야의 회원사를 모집, 공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참고로 MICE는 Meeting(기업회의), Incentive Travel(포상관광), Convention(국제회의), Exhibition(전시회)를 뜻하며, 올해 신규 회원사로는 하남돼지집 이태원점을 포함 총 38개 업체가 새롭게 선정됐다.
하남돼지집 이태원점은 MICE 업계 10개의 분야 중 유니크베뉴 분야의 회원사로 새롭게 등록되어 국제회의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카테고리의 외식업과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스토어들로 유명한 이태원상권에서 하남돼지집 이태원점이 유일하게 선정되어 그 의미가 크다.
또한 루프트탑을 갖추고 있어 중요한 고객 초청 및 행사 장소로 사용하기에 좋은 점도 선정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MICE 신규 회원사 선정을 통해 하남돼지집 이태원점은 서울 관광 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포지셔닝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외국인 고객 유치 및 해외 진출 목표에도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됐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서울 MICE 얼라이언스 신규 회원사로 새롭게 선정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태원점은 그 동안 하남돼지집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우리의 삼겹살을 품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매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한식 메뉴인 Korean BBQ를 외국인들에게 자랑스럽게 선보일 수 있는 하남에프앤비의 플래그 스토어이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