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9일과 26일 양일간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풀 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해외 고급 휴양지에 온듯한 수영장 테라스에 앉아 그릴에서 구워지는 즉석요리와 함께 다양한 애피타이저, 디저트, 음료 등 분위기 있는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그릴 메뉴로는 ‘LA 갈비구이’, ‘양 갈비구이’, ‘삼겹살 구이’, ‘인도 스타일의 치킨구이’ 등의 다채로운 육류와 ‘새우구이’ 등 해산물이 제공되며, ‘감자’, ‘호박’, ‘파프리카’, ‘가지’ 등 야채 구이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그린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모짜렐라, 꾸스꾸스와 브로콜리, 잎채소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와 잡채, 장아찌 등 한국식 에피타이저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디저트와 신선한 계절과일이 준비되어 있어 수영을 즐기면서 찾아온 허기를 충분히 달랠 수 있으며, 수영장 한편에서는 ‘DJ TECHZIN’과 ‘DJ PRIMIT’의 공연을 펼쳐져 이색적인 여름 휴가를 맘껏 즐길 수 있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여름밤을 선사하기 위해 ‘풀 사이드 바비큐’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영종도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감상하며 맛있는 요리와 음악과 함께하는 완벽한 여름휴가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