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토리’는 1906년 이래 알러지의 역사가 시작된 ‘History’와 이를 위한 피부과학 연구 ‘Laboratory’의 합성어로 피부 알러지 연구와 역사를 바탕으로 알러지•민감 피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더마 코스메틱이다.
특히 ‘더마토리’는 인체 누적 10회 첩보 테스트(HYPO-ALLEGY TEST)를 통해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출시하였다. 해당 테스트는3주 동안 제품의 피부 반응 자극 유무를 반복 첩포 9회 시행 후 이미 흡수된 제품이 피부에 자극을 야기할 수 있는 기간인 15일의 휴식기간을 거쳐 마지막으로 새로운 피부 부위에 단회 첩보로 총 37일 이상을 진행하는 테스트이다.
또한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 無첨가, 알러지 주의성분 78가지 無첨가로 알러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진정회복 라인인 ‘아줄렌 라인’, 보습장벽 라인인 ‘알란토인 라인’ 총 2라인을 런칭 한다.
그리고 고대 로마 군인들이 허브 잎을 빻아 보습을 유지하던 것에서 유래한 ‘알란토인 라인’은 보습장벽 강화에 탁월한 라인으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에몰리언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까지 역시 총 4종 출시 하였다.
한편 클리오는 ‘더마토리’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 행사와 함께 클럽 클리오 전 구매고객에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그리고 ‘더마토리’의 진정회복 라인인 ‘아줄렌 라인’과 보습장벽 라인인 ‘알란토인 라인’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각 라인별 추가 샘플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