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의 원조라 불리우는 ‘드래곤가드S’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및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와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먼저, 넷마블은 게임 내 1, 2차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는 동시에 전직 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전직스킬 등도 등장시켜 게임의 전략성을 강화하고 몰입도를 높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신기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의 성장도 가능하게 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대량의 경험치, 다이아, 골드 및 고레벨 무기와 장비상자 등 풍성한 성장 보상도 지급한다.
이외 그래픽 퀄리티를 대폭 향상 시킨 것은 물론 '길드 서버대전'에서도 공성 및 수성용 특수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개인과 단체 버프를 추가해 쟁탈전의 전략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으며 게임 이용자 환경도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에 접근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전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것은 물론 그래픽 퀄리티를 극대화 시키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대폭 확장했다”며 “확 달라진 ‘드래곤가드S’를 푸짐한 이벤트 보상과 함께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