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은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면 스페이스 코디네이터(SC)와 함께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 공간에 설치해볼 수 있다. 집 전체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가구 배치가 끝나는 즉시 견적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다.
한샘은 3D 인테리어 상담을 받은 신혼고객에게 ‘한샘 머그컵 2p 세트’를 증정한다. 또, SNS에 상담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모바일 커피 상품권 2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그 중 5명을 선정해 ‘발뮤다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청소기(1명)’, ‘드롱기 토스트기(3명)’ 등 경품도 증정한다. 머그컵 세트는 재고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 증정하고 상품권은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한편, 한샘은 이번 달 24일까지 상반기 결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흐 701(제노바)’, ‘페이지’ 등 한샘 베스트 소파 7종을 구매하면 ‘룩스 무빙테이블’ 등 소가구를 사은품을 증정한다.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벤트 락킹체어 세트’를 증정하고, 70만원 이상의 옷장을 구매하면 ‘LG 스타일러’를 최대 15만원 할인한다.
이승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