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야부키 나코-최예나-안유진 등과 함께 찰칵..'다정 케미'

이상철 기자

2018-10-07 17:08:08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가 SNS에 게재한 사진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가 SNS에 게재한 사진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가 SNS를 통해 멤버들과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6일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입니다 많은 생일 축하 말씀 감사합니다! 이렇게 아이즈원의 멤버로 생일을 맞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너무나 멋진 팬 여러분, 멤버들에게 축하받아서 행복합니다 오늘은 기억에 남을 좋은 하루였습니다 앞으로 데뷔를 향해 매일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혼다 히토미는 멤버인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최예나, 안유진 등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청순발랄한 인형 미모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가 SNS에 게재한 사진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가 SNS에 게재한 사진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히토미 생일 축하해", "멤버들 전부 너무 이쁘다", "아이즈원 언능 활동하길 ㅠㅠ", "히토미 보고 싶어요", "히토미 너무 귀여워", "히토미 점점 예뻐지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혼다 히토미가 속한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은 내달 정식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아이즈원 공식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