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1일 네이처는 8인 8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멤버들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최근 연일 음악방송 출연과 행사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네이처는 공개된 영상에서 파스텔 톤과 색동 등이 어우러진 한복을 입고 자신들만의 단체 인사인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처 입니다!"로 포문을 열었다.
네이처의 보컬라인 기둥인 채빈은 "저희가 데뷔하고 첫 한가위를 여러분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였으며, 막내 선샤인이 이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조심히 즐겁게 여행 다녀오시고 고향 내려가시는 분들은 귀향길 조심히 다녀오세요"라고 인사를 전하며 마무리로 네이처 멤버들이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팬들에게 절하는 포즈로 추석 인사를 마무리했다.
소속사 측은 "네이처 멤버들은 계속되는 음악방송 스케줄과 행사 등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데뷔한 신인 걸그룹임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첫 추석 인사는 전해야 한다고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촬영에 임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네이처 팬들 모두 안전 귀성, 귀경길에 오르시고, 원하는바 모든 바 이루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네이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네이처는 지난 20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가운데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연이은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