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영화]](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091913245701459c2f6b121bc22011719198.jpg&nmt=23)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유일한 코믹 무비로 ‘마동석표 범죄 코미디’라는 점이 첫번째 포인트.
마동석-김영광의 열연에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수사’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설정은 그의 장기인 재치 있는 코미디 연기와 통쾌한 액션 연기로 표현해 남녀노소 관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원더풀 고스트'의 두 번째 포인트는 바로 영화 속에 담긴 다양한 케미스트리.
김영광-마동석의 착붙 케미는 물론, 마동석과 딸 역으로 나오는 최유리의 사랑스러운 부녀 케미, 그리고 김영광과 그의 연인 역으로 등장하는 이유영의 연인 케미 등 영화 속에 담긴 다양한 케미는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누구와 함께 봐도 즐거운 영화로 전 세대 관객을 공략할 전망이다.
'물괴', '명당', '안시성', '협상'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추석 대전을 예고한 가운데,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단 하나의 코미디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동석은 '원더풀 고스트'에 대해 “추석에 걸맞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가 될 것 같다. 드라마, 휴먼 코미디, 범죄 그리고 액션까지 많은 것을 담았다. 마음 편하게 유쾌하게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